피레티(PIRETTI)가 2025년 여름 시즌을 맞아 여름 필드 위 하이엔드 스타일을 완성할 ‘2025 썸머 컬렉션’과 화보를 4월 28일 공개했다.[사진= 피레티]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여름 골프웨어의 품격을 재정의하다."

피레티(PIRETTI)가 2025년 여름 시즌을 맞아 여름 필드 위 하이엔드 스타일을 완성할 ‘2025 썸머 컬렉션’과 화보를 28일 공개했다.

썸머 컬렉션은 여름 라운드에서도 쾌적한 착용감과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하이엔드 퍼포먼스룩으로 구성됐다.

화보에서는 블루, 화이트, 블랙을 중심으로 한 컬러 팔레트를 통해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시원하고 클래식한 무드를 연출했다.

피레티의 시그니처 패턴인 ‘P그램(P-GRAM)’을 냉감 원단, 시어서커, 자카드 니트 등 여름 전용 프리미엄 소재에 정교하게 구현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부각시켰다.

컬렉션은 기능성과 소재 면에서도 업그레이드 되었다. 냉감 기능이 뛰어난 수입 원단을 바탕으로 시어서커, 경량 니트 원사 등을 사용해 통기성과 가벼움을 극대화했다.

대표제품으로는 사보나 냉감 모크넥 티셔츠, 정교한 P그램 패턴이 자카드 니트로 표현된 마테라 모크넥 반팔 니트, 프리미엄 트리코트 소재와 시어서커 원단을 믹스한 엘리트 루즈핏 라운드 티셔츠, 여름용 경량 아우터로 디자인된 사보나 하프슬리브 아노락 등이 있다.

피레티 관계자는 “최근 기후 변화로 여름 시즌이 점차 길어지는 흐름에 맞춰, 메쉬, 시어서커, 냉감 기능성 소재 등 다양한 여름 전용 원단을 적용한 제품들을 출시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