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키디키디,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오픈

5월 10일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열어

이경여 승인 2024.05.10 13:05 의견 0
이랜드월드 육아 플랫폼 키디키디가 5월10일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행사는 16일까지 이어진다.이랜드 키디키디 뮤즈 김나영 가족이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를 방문했다.[사진=이랜드월드]


[나눔경제뉴스=이경여 기자] “핫한 육아 상품을 잠실에서 만나보세요”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운영하는 취향 육아 플랫폼 키디키디가 10일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행사는 16일까지 이어진다.

팝업스토어는 지난 2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오픈한 첫 번째 팝업스토어에 이어 키디키디가 두 번째로 선보이는 오프라인 쇼핑 공간이다.

지난 팝업스토어에서 오픈런과 함께 약 500여팀의 대기 행렬이 이어지고, 2만여명이 몰리는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자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

키디키디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유아동 패션뿐만 아니라 용품 브랜드까지 카테고리를 확대했다. 특히, 온라인으로만 만나볼 수 있던 7개 브랜드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기념해 특별 할인, 고객 사은품 증정,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키디키디 앱에서 사전 알림 신청 후 방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팝업스토어 전용 럭키 쿠폰과 양말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랜드 키디키디 관계자는 “첫 번째 팝업스토어 성료 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상품 카테고리를 확대한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며, ”키디키디 앱에서 만나볼 수 있던 브랜드를 오프라인에서 직접 경험하고, 육아 취향을 발견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