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호텔앤리조트, 특별한 명절 '추석 이벤트'

“추석 전통놀이부터 명절음식까지”

차석록 승인 2024.09.17 19:39 의견 0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추석을 맞이해 주요 호텔과 리조트에서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추석 이벤트’를 준비했다.[사진=이랜드파크]


[나눔경제뉴스=차석록 기자] 추석 전통놀이부터 명절음식까지”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추석을 맞이해 주요 호텔과 리조트에서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추석 이벤트’를 준비했다.

17일 이랜드파크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는 전통문화 체험과 다양한 액티비티가 포함됐다.

켄싱턴호텔 평창은 청정자연 속에서 천체망원경으로 보름달을 관람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리조트 앞 해송정원에서 오후 3시부터 30분동안 가족 윷놀이 대항전, 민속놀이(딱지,연,부채) 만들기, 페이스 페인팅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조식 뷔페에서 모듬전, 불고기, 송편, 삼색나물, 식혜 등 명절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남원예촌by켄싱턴은 송편 만들기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켄싱턴리조트 제주중문은 9월 17일(화)과 18일(수) 양일간 조식 뷔페에서 잡채, 오색전, 나물, 약밥, 약과 등 다양한 명절 음식을 제공한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올해 추석 연휴 동안 소중한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행복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