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5월 10일 '25SS 패턴 시리즈'를 공개했다. 슈펜의 패턴 시리즈는 ▲라운드 커버 슬라이드 ▲라운드 커버 플랫 샌들 ▲스퀘어 커버 뮬 ▲스퀘어 커버 플랫폼 샌들 등 4종으로 구성된 여성 신발 컬렉션이다.[사진=이랜드월드 슈펜]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10일 '25SS 패턴 시리즈'를 공개했다.

슈펜의 패턴 시리즈는 ▲라운드 커버 슬라이드 ▲라운드 커버 플랫 샌들 ▲스퀘어 커버 뮬 ▲스퀘어 커버 플랫폼 샌들 등 4종으로 구성된 여성 신발 컬렉션이다.

'라운드 커버 슬라이드'와 '라운드 커버 플랫 샌들' 2종은 둥근 모양의 실루엣이 특징이다. 두 상품 모두 스티치 디테일로 캐주얼한 감성을 더했다. 유연한 몰드와 미끄럼 방지 아웃솔을 적용했다. 라운드 커버 플랫 샌들에는 발목을 고정하는 스트랩을 추가해 활동성을 높였다.

'스퀘어 커버 뮬'과 '스퀘어 커버 플랫폼 샌들' 2종은 H모양 커버로 발볼을 잡아주는 형태의 신발이다. 두 상품 모두 4cm 굽으로 키높이 기능을 더했다.

이랜드 슈펜 관계자는 "스커트, 청바지, 슬랙스 등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일상에서 신기 좋은 패턴 디자인의 슬라이드와 샌들을 준비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슈펜은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신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