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녹즙, 가정의 달 맞아 건강즙 프로모션
산녹삼골드,관절청춘 구매 시 2+1, 3+2 혜택
이경여
승인
2024.04.17 11:44
의견
0
[나눔경제뉴스=이경여 기자] 풀무원녹즙(대표 김미경)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주요 건강즙 제품을 다양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이나 지인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건강한 선물을 보다 합리적인 비용과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17일 풀무원녹즙에 따르면 다음달 17일까지 풀무원녹즙 가맹점을 통해 ‘산녹삼골드’ 또는 '관절청춘’을 2박스 구매하는 고객에게 1박스, 3박스 구매 시 2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이와 함께 다양한 건강 원료를 활용해 정성껏 만든 건강즙 구매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힘찬홍삼 ▲발효숙성양배추100 ▲비트 품은 진한 여주&돼지감자 ▲진한 흑도라지&수세미 ▲원기충전진 ▲헛개열매와 밀크씨슬 등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건강즙 9종을 2박스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온가족 건강지키미 ‘황칠&가시오가피’ 1박스를 증정한다.
‘황칠&가시오가피’는 ‘만년이 가는 황금빛’으로 불리며 과거 왕실에서 사용된 황칠 중에서도 바닷바람으로 자생한 제주산 황칠과 국내산 가시오가피를 넣은 건강즙이다.
당 제로(Zero) 제품으로 남녀노소 건강하게 음용할 수 있어 출시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풀무원녹즙 김기욱 CM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 또는 감사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풀무원녹즙으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소중한 마음을 전하는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