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삼성월렛 해외결제 서비스에 비자 추가

가정의 달 맞이 해외결제 이벤트 진행

최유나 승인 2024.05.01 17:14 의견 0
kB국민카드가 삼성월렛 해외결제 서비스 지원 대상에 비자(Visa) 브랜드를 추가하고, 브랜드 확대를 기념해 5월 2일부터 31일까지 가정의 달 맞이 해외결제 이벤트를 진행한다.[포스터=kB국민카드]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삼성월렛 해외결제 서비스 지원 대상에 비자(Visa) 브랜드를 추가하고, 브랜드 확대를 기념해 2일부터 31일까지 가정의 달 맞이 해외결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카드는 지난해 12월 마스터카드 브랜드로 삼성월렛 해외결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도록 선보였으며, 올해 4월 비자 브랜드도 추가했다.

이로써 KB국민카드의 사용 범위가 확대되어, 더 많은 고객이 해외에서도 편리하게 KB국민카드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삼성월렛 해외결제 서비스는 해외 현지 가맹점에서 실물카드 없이 삼성월렛 앱을 통해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NFC 결제를 지원하는 전 세계 모든 가맹점에서 KB국민카드로 오프라인 결제가 가능하다.

비자(Visa) 브랜드 확대 및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2일부터 31일까지 포인트리 적립과 경품 추첨 등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KB Pay 앱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삼성월렛 앱에 등록된 KB국민카드 비자, 마스터카드 브랜드로 해외에서 결제하면, 이용 건당 1,000포인트리(인당 최대 2만 포인트리)를 적립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삼성월렛 앱에서 이벤트를 응모하고 삼성월렛 앱에 등록된 KB국민카드 비자(Visa), 마스터카 브랜드로 해외에서 400달러 이상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S24(256GB) 1명 ▲갤럭시 워치6 44mm(블루투스) 1명 ▲갤럭시 버즈2 프로 2명 등 총 4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삼성월렛 해외결제 브랜드 확대로 보다 편리한 해외 여행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며 “이벤트를 통해 추가 혜택까지 챙기는 가정의 달 여행이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