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구스티누스 바더 , '타임 리셋 듀오' 챌린지 전개

작년에 이은 두번째 대규모 체험 강화 캠페인

최유나 승인 2024.05.01 17:18 의견 0

독일 뷰티 브랜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가 5월 '타임 리셋 듀오' 챌린지를 전개한다.[사진=아우구스티누스 바더]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독일 뷰티 브랜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가 5월 '타임 리셋 듀오' 챌린지를 전개한다.

이번 챌린지는 매거진과 연계한 메가 샘플링, ‘더현대닷컴’ 및 ‘Hmall’ 고객 대상 샘플링, 현대백화점 무역점 옥외 광고 캠페인은 물론 백화점 고객 체험단 운영 등을 통해 일반 소비자에게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특히, ‘더 레티놀 세럼’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기존 30ml 용량으로만 선보였던 ‘더 세럼’과 ‘더 레티놀 세럼’의 50ml 사이즈가 새롭게 출시된다.

또한 기존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세럼에 대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존 30ml 대비 12% 할인된 가격으로 점보 사이즈를 제공함으로써 금액 혜택까지 더했다.

한편,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타임 리셋 듀오 챌린지는 세분화된 기능만큼 여러 조합을 통해 각 고민에 더욱 적합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해 '타임 리셋 듀오' 챌린지를 통해 피부 시간을 초월하는 효과 그 이상의 듀얼 스킨케어로 제품 체험 기회를 확대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타임 리셋 듀오’ 챌린지와 함께 출시되는 ‘더 세럼’과 ‘더 레티놀 세럼’의 50ml는 5월 14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5월 1일부터 5월 13일까지 선예약 한정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