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후아유, 밴드 QWER과 컬렉션 공개
다채로운 협업 상품과 이벤트 준비
차석록
승인
2024.09.17 19:22
의견
0
[나눔경제뉴스=차석록 기자] "QWER과 청춘 응원하는 메시지 전한다.”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WHO.A.U)가 24년 가을 · 겨울(FW) 시즌을 맞아 밴드 QWER(큐더블유이알)과 함께한 협업 컬렉션을 17일 공개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캘리포니아 드림(CALIFORNIA DREAM)'을 헤리티지로 청춘의 자유로움과 도전 정신을 표현하는 브랜드 후아유와 ‘최애 걸밴드’로 자리잡은 성장의 아이콘 QWER이 만나 “Don’t be afraid to fail(실패를 두려워 하지마)”라는 메시지를 던진다.
협업 상품으로는 후아유의 대표 상품인 ▲패치 집업 ▲다잉 맨투맨 ▲키링 · 모자 · 백팩 등 잡화 라인에 QWER만의 색깔을 담은 컬렉션을 선보였다.
패치 집업에는 QWER 로고와 후아유의 레터링이 들어가 있다. 다잉 맨투맨에는 QWER 로고를 빈티지하게 해석해 후아유의 헤리티지를 살렸다.
특히, 후아유의 시그니처 곰 캐릭터인 ‘스티브’를 QWER 멤버(쵸단·마젠타·히나·시연)들이 직접 드로잉한 버전으로 키링을 제작하기도 했다.
또한 후아유는 멤버들의 드로잉을 기반으로 청춘을 응원하는 메시지가 담긴 네 컷 만화와 QWER의 팬들을 위한 유튜브 콘텐츠와 쇼츠 등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이랜드 후아유 관계자는 “QWER 과 함께 2030 세대 젊은 청춘을 위한 협업 컬렉션을 발매하게 돼 기쁘다”고 말하며, “팬들의 취향을 저격할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후아유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0월 19일 스타필드 고양에서 열리는 후아유X QWER 팝업 공연 관람권을, 무신사에서는 QWER친필 사인이 담긴 촬영 샘플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나눔경제뉴스 대표기자 차석록입니다. 좋은 기사를 전할 때 가장 행복합니다. 곳곳에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헌신하는 분들, 베풀고 나누는 사회적 기업을 조명하겠습니다.파이낸셜뉴스 등 그동안 취재 현장에서 발로 뛴 경험을 젊은 후배들과 공유하겠습니다. 충암중, 명지고, 그리고 중앙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나눔경제뉴스
차석록
ceo@nanumy.co.kr
차석록의 기사 더보기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