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이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매드 패밀리 데이’ 혜택을 확대한다. ‘매드 패밀리 데이’는 매드포갈릭의 가족 방문 고객 전용 혜택으로 다자녀와 다문화 가정, 3대 가족 등 가족 방문 고객에게 매월 1회 ‘매드 글레이즈드 립’ 무료 이용권이 제공된다.[포스터=매드포갈릭]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매드 패밀리 데이’ 혜택을 확대한다.
7일 엠에프지코리아에 따르면 ‘매드 패밀리 데이’는 매드포갈릭의 가족 방문 고객 전용 혜택으로 다자녀와 다문화 가정, 3대 가족 등 가족 방문 고객에게 매월 1회 ‘매드 글레이즈드 립’ 무료 이용권이 제공된다. 지난 3월 도입 이후 한 달 만에 약 1000건 이상 이용되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매드포갈릭은 이번 혜택 확대를 통해 실제 이용률이 높은 기존 구성에 선택의 폭을 더해, 가족 고객에게 더욱 풍성하고 실속 있는 외식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에 따라 기존 매월 1회 제공되는 ‘매드 글레이즈드 립’ 무료 이용권을 신메뉴 ‘허니 갈립 타워’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옵션이 새롭게 마련됐다. 판매가 대비 약 80% 할인된 7,900원을 추가하면 ‘허니 갈립 타워’로 즐길 수 있다.
해당 혜택은 3인 이상 가족이 7만 원 이상 주문할 경우 이용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 다자녀카드, 다문화가족카드, 가족관계증명서 등 증빙자료를 확인 받아야 한다.
매드포갈릭 멤버십 서비스인 M CLUB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신규 가입 시에도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SKT·KT 멤버십 및 제휴 카드 할인과의 중복 적용이 가능해 실질적인 체감 혜택이 더욱 높아진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가족 고객의 외식 만족도를 높이고자 이용률이 높은 ‘매드 패밀리 데이’ 혜택을 확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찾을 수 있는 ‘모두의 다이닝’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허니 갈립 타워’와 ‘시그니처 컷 스테이크 듀오 세트’를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