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씨지코리아(FCG Korea)는 후원 선수 고지우(22·삼천리)의 KLPGA ‘맥콜·모나 용평 오픈’ 우승을 기념해, 자사 골프웨어 브랜드 피레티와 와이드앵글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7월 3일부터 6일까지 나흘간 실시한다.[사진=에프씨지코리아]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에프씨지코리아(FCG Korea)는 후원 선수 고지우(22·삼천리)의 KLPGA ‘맥콜·모나 용평 오픈’ 우승을 기념해, 자사 골프웨어 브랜드 피레티와 와이드앵글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3일부터 6일까지 나흘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지우 선수가 대회 기간 동안 착용한 피레티 2025 SS 컬렉션이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로 큰 주목을 받은 것에 대한 고객 감사 이벤트로 마련됐다.
피레티는 2025 SS 신상품과 출시 1년차 제품 전품목을 기존 판매가에서 추가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와이드앵글은 2025 SS 신상품을 최대 15% 할인하며, 1년차 제품 역시 기존 할인가에서 추가 1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고지우 선수는 지난 6월 29일 강원도 평창 버치힐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맥콜·모나 용평 오픈 with SBS golf’ 최종 라운드에서 54홀 최저타 타이 기록으로 우승을 차지해 KLPGA 통산 3승을 달성했다.
이번 우승으로 상금 순위는 4위로 올라섰다. 세계 랭킹도 30계단 급등했다.
특히 고지우 선수는 대회 기간 내내 피레티 2025 SS 컬렉션을 착용하고 경기에 나섰으며, 최종 라운드에서는 ‘사보나 라운드넥 티셔츠’를 착용하고 우승컵을 들어올려 화제를 모았다.
FCG코리아 관계자는 “고지우 선수는 이번 우승을 통해 피레티 브랜드의 가치를 실전 무대에서 완성도 높게 보여줬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프로 선수의 실제 착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이자, 퍼포먼스 골프웨어의 차별화된 가치를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