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8월부터 빅 3 제휴사 스타벅스·파리바게뜨·도미노피자를 50% 이상 할인하는 ‘T 멤버십 고객 감사제’를 진행한다. [사진=파리바게뜨]


[나눔경제뉴스=차민수 기자] "스타벅스·파리바게뜨·도미노피자, 50% 릴레이 할인"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유영상)이 8월부터 빅 3 제휴사의 50% 이상 파격 할인을 선보이는 ‘T 멤버십 고객 감사제’를 13일 공개했다.

T 멤버십 고객 감사제는 SKT가 지난 4월 발생한 사이버 침해 사고에도 불구하고 믿고 기다려준 고객에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진행하는 '고객 감사 패키지'의 일환이다.

빅 3 릴레이 할인은 고객 선호도 및 전국 매장수 등 접근성을 고려해 선정했다. 제휴사별 10일씩 돌아가며 8월부터 12월까지 5개월 동안 다양한 할인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SKT 고객들은 각 제휴사별 1회씩, 한 달에 총 3회 멤버십 제휴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제공하는 무료나 할인쿠폰은 총 수량 제한 없이 모든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8월 선보이는 빅 3 릴레이 할인 브랜드는 스타벅스, 파리바게뜨, 도미노피자로 순차적으로 50% 이상 할인을 제공한다.

가장 먼저 진행되는 제휴는 스타벅스다. SKT 고객들은 8월 1일부터 10일까지 톨사이즈 카페 아메리카노 음료 1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T 멤버십 앱을 통해 무료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사용 기한은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디카페인 포함 아메리카노 원두 및 핫·아이스 옵션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8월 11일부터 20일까지는 파리바게뜨 전 제품 50% 할인을 진행한다. 최대 1만원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SKT 고객들은 해당 기간 동안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쿠폰을 보여주면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도미노피자 할인은 8월 2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배달 50% 할인과 포장 구매 60% 할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배달 시에는 2만 5천원, 포장 구매시에는 최대 3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도미노피자 할인 쿠폰은 T 멤버십 앱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쿠폰 사용 기한은 8월 21일부터 9월 4일까지이다.

SK텔레콤이 8월부터 빅 3 제휴사의 50% 이상 파격 할인을 선보이는 ‘T 멤버십 고객 감사제’를 공개했다.[그래픽=SKT]


한편, SKT는 정보보호와 보안 역량 강화에 향후 5년간 총 7천억원 투자와 SKT 고객이 모두 이용할 수 있는 5천억원 규모의 '고객 감사 패키지' 시행을 발표한 바 있다.

SKT는 고객 감사 패키지를 통해 현재 고객은 물론 7월 14일까지 SKT에 가입하는 고객 대상 8월 통신요금 50% 할인과 8월부터 12월까지 5개월간 매월 데이터 50GB를 추가 제공한다.

T 멤버십 고객 감사제는 연말까지 SKT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도 기존 고객과 동일하게 이용 가능하다. SKT는 고객 감사제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T 멤버십 앱 메인 팝업과 상단 배너로 노출하고 퀵메뉴 생성 등을 통해 이용 편의성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윤재웅 SKT 마케팅전략본부장은 “SKT를 믿고 함께해 주신 고객들을 위해 한 분, 한 분의 일상에 실질적인 혜택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SKT는 고객 신뢰 회복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