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은 무더운 여름을 맞아 더위를 날려버릴 ‘주말 적립 첼린지 등 8월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준비했다.[이미지=홈앤쇼핑]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홈앤쇼핑은 무더운 여름을 맞아 더위를 날려버릴 8월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31일 홈앤쇼핑에 따르면 우선‘주말 적립 첼린지’는 주말 동안 홈앤쇼핑에서 구매를 한 고객들에게 달성한 등급별로 적립금을 차등 지급한다. 주말 동안 상품을 구매한 후 주말 적립 첼린지를 반드시 신청해야 한다.

두 번째로‘TV는 적립을 싣고 시즌3’가 진행된다. TV 방송 상품을 2달 연속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적립금이 지급되는데 최대 누적 달수는 4달이다.

세 번째로‘홈&패스’도 진행되는데, 본인 인증 및 마케팅 수신 동의를 완료한 고객에게 홈앤쇼핑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권을 2천원에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8월 1일부터 10일동안 진행되며 선착순 1000명에게 기회가 주어진다.

마지막으로‘빅적립데이’가 있다. 기획전 상품 모바일 구매 시 10% 추가 적립을 해주는 프로모션으로 8월 6일, 18일, 31일 기획전 전시 상품에 한하여 진행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폭염으로 외부 활동이 껴려질 때 홈앤쇼핑이 준비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집에서 편히 TV 보면서 알찬 쇼핑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