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희, 사랑의열매 홍보대사 위촉

"사랑의열매 유튜브 출연으로 인연"

최유나 승인 2024.03.26 08:19 의견 0
가수 김나희가 3월 26일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진행된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홍보대사가 됐다.[사진=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나눔 알리는 데 앞장서고파”

가수 김나희가 26일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진행된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병준) 홍보대사가 됐다.

이자리에는 김나희와 사랑의열매 황인식 사무총장, 정동의 커뮤니케이션본부장 및 임직원들이 함께했다.

김나희는 이날 황인식 사무총장에게 홍보대사 위촉패를 전달받으며 홍보대사로서의 각오 를 다졌다.

김나희는 2021년 사랑의열매 유튜브 채널의 열매방송 MC를 맡으며 사랑의열매 와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이번 홍보대사 위촉으로 사랑의열매의 나눔문화 전파에 함께하게 됐다.

김나희는 “3년 전 잠시나마 인연을 맺었던 사랑의열매에서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돼 영광이고 기쁘다”며 “앞으로 홍보대사로서 나눔을 널리 알리고, 많은 사람들이 나 눔에 함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사랑의열매 황인식 사무총장은 “김나희 씨는 코미디, 음악, 예능 등 다양한 분야 에서 활약하며 국민들에게 밝은 에너지를 전파해왔다”며 “앞으로 사랑의열매 홍보대 사로서 사회 곳곳에 나눔을 널리 퍼뜨려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나희는 2013년 KBS 공채 28기 개그우먼으로 데뷔해 , 등에서 활약했다. 2019년에는 TV조선 에 출연해 5위 를 차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가수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오며 ‘나이테 사 랑’, ‘흔들지마요’, ‘나쁜여자’, ‘케세라세라’ 등을 발매했다. 최근 MBN 출 연해 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한편 사랑의열매 홍보대사는 김나희를 포함해 37명이다. 중앙회 및 전국 17개 지회에 각기 소속돼 있다.

공동모금회가 설립된 1998년부터 현재까지 홍보대사로 활 동 중인 배우 채시라 씨를 비롯해 배우 박영규·김보성, 가수 박상민·솔지·츄, 방송인 황기순, 스포츠인 박인비·이봉주 선수, 마술사 최현우, 팝페라 테너 임형주, 요리사 이 연복 씨 등이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가수 산다라박이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