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박솔미 ‘더복순 한우 함박스테이크’론칭

4월 18일 17시 40분 방송

이경여 승인 2024.04.18 10:39 의견 0

홈앤쇼핑은 배우 박솔미 브랜드로 유명한‘더복순’의‘한우 함박스테이크’를 4월 18일 17시 40분에 론칭한다.[사진=홈앤쇼핑]


[나눔경제뉴스=이경여 기자] 홈앤쇼핑은 배우 박솔미 브랜드로 유명한‘더복순’의‘한우 함박스테이크’를 18일 17시 40분에 론칭한다.

배우 박솔미는 KBS‘신상출시 편스토랑’프로그램에 출연을 통해 야무진 살림꾼 면모를 다채롭게 뽐내고 있다.

박솔미는 다양한 레시피 요리들을 선보인의 제품은 어릴 때부터 집에서 복 많이 받으라고 부르는 이름인‘복순’이가 타이틀이 되었다. 기획부터 준비, 생산, 출시까지 꼼꼼히 챙겨 가며 박솔미가 직접 참여했다.

‘더복순 한우 함박스테이크’는 100% 한우를 사용하여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한 원육을 자랑한다. 또한 국내산 마늘과 국내산 양파를 넣고 5mm로 분쇄한 후 200회 이상 치대어 찰지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이다.

0~5℃에서 12시간 이상 저온숙성 시켜서 연하고 부드러우며 양념이 충분히 베어있어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소스는 박솔미 만의 비법으로 데미글라스소스에 국내산 양파, 새싹보리분말, 표고버섯분말을 넣어 감칠맛이 가득하고 레드와인을 넣어 풍미를 더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박솔미가 직접 출연하여 상품 개발 스토리, 상품 활용법 등 다채로운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고객들에게 반응이 좋았던 배우 박솔미 더복순의 다른 제품들처럼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며“배우 박솔미의 생생한 이야기를 직접 방송으로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