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이 국내 여행사‘참좋은 여행’과 손잡고‘마카오 3일 초특가’패키지를 7월 5일 오후 6시 40분 단독 방송한다.[사진=홈앤쇼핑]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39만9천원부터 떠나는 NO 쇼핑 호캉스."

홈앤쇼핑이 국내 여행사‘참좋은 여행’과 손잡고‘마카오 3일 초특가’패키지를 5일 오후 6시 40분 단독으로 선보인다.

‘노쇼핑(No 쇼핑)’구성이라 오롯이 여행과 휴식에 집중할 수 있는 진짜 자유여행이 가능해졌다. 여기에 모든 일정이 자유 일정으로 구성되어 호캉스 콘셉트를 더해, 짧지만 여유 있는 2박 3일 마카오 여행이 가능하다.

왕복 모두 에어마카오 직항을 이용하며, 오전 7시 50분 출발 – 오후 6시 10분 귀국 스케줄로 여행 첫날과 마지막 날까지 알차게 사용할 수 있다.

숙소는 마카오 도심 속 프리미엄 리조트 ‘아티젠 그랜드 라파 리조트’열대 정원, 야외 수영장, 스파까지 갖춘 고급 리조트에서 2박을 연박으로 제공한다.

일정은 1일차 단체관광 + 2일차 자유일정 구성으로 자유일정 중에는 호텔 휴식을 즐기거나, 선택 관광으로 홍콩 또는 마카오 데이투어(가이드·식사 포함)를 추가할 수 있다.

식사 구성도 빠지지 않는다. 포르투갈식 특식, 에그타르트 등 마카오 현지 미식까지 포함돼 있다.

또한 성바울 성당, 세나도 광장, 성 도미니크 성당, 쿠키 거리, 베네시안 카지노 등 마카오 대표 명소도 모두 포함되어 있어 초행자도 걱정 없다.

가격은 항공, 숙박, 식사까지 포함된 가격으로 가성비를 한층 끌어올린 1인 39만9000원부터 최대 69만9000원까지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짧은 휴가에도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마카오 여행을 기획했다”며,“자유여행과 힐링을 동시에 원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