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34층 최상단 ‘스카이킹덤’에 위치한 루프톱 다이닝 공간 ‘카바나 시티(CABANA CITY)’에서 다양한 식음 및 객실 프로모션을 선보였다.[사진=서울드래곤시티]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헉헉 찌는 뜨거운 여름, 호텔 수영장에서 피서할까"

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7월들어 열대야가 나타나는등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몸을 물속에 담고 싶은 여름 시즌이다.이에 주요 호텔들은 럭셔리 수영장을 내세우며 MZ들을 유혹하고 있다.

서울 용산구 서울드래곤시티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34층 최상단 ‘스카이킹덤’에 위치한 루프톱 다이닝 공간 ‘카바나 시티(CABANA CITY)’에서 다양한 식음 및 객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물놀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식사 프로모션으로는 ‘루프톱 프렌즈&패밀리 세트’, 무제한 생맥주와 함께 즐기는 ‘루프톱 비비큐 세트’를 마련했다. 객실 숙박과 함께 카바나 시티 이용이 가능한 패키지도 준비했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해외여행이 부담스러운 요즘, 도심 속에서도 이국적인 휴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카바나 시티가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번 여름 시즌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서울 한복판에서 색다른 여름을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도심 속에서 특별한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메종 마르지엘라 프래그런스와 협업해 야외 수영장을 단장하고, ‘써머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를 선보였다.[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도심 속에서 특별한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메종 마르지엘라 프래그런스와 협업해 ‘Never Ending Summer’를 테마로 야외 수영장을 단장하고, ‘써머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시트러스 계열 향수로 가득 찬 수영장은 아말피 해안에서 영감을 받은 공간으로 꾸며졌다. 키즈풀과 선베드 라운지가 포함되어 있어 가족 단위 고객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수영 후에는 풀사이드 바비큐에서 셰프가 구운 육즙 가득한 스테이크와 신선한 해산물, 제철 식재료로 만든 사이드 디시를 즐길 수 있다.

식사 후에는 ‘갤러리’ 카페에서 진하고 달콤한 애플망고가 듬뿍 올라간 ‘카이막 애플망고 빙수’와 시원한 풍미가 돋보이는 ‘수박 빙수’도 맛볼 수 있다.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은 여름 시즌을 맞아 야외 수영장 운영을 시작했다.[사진=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은 여름 시즌을 맞아 야외 수영장 운영을 시작했다.

강남권 특급호텔 중 유일한 야외 수영장으로, 도심 속에서 프라이빗한 리조트 분위기를 제공한다.

야외 수영장 이용권과 객실 숙박, 풀사이드 메뉴를 포함한 ‘더 풀 빌리지 패키지(The Pool Village PKG)’를 함께 출시했다.

해당 패키지는 호텔 또는 레지던스 객실 1박, 야외 수영장 2인 입장권, 풀사이드 디시 1종으로 구성돼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카바나에서 노을로 물들어가는 남산을 바라보며 이른 저녁부터 해가 저문 푸른 밤까지 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헤븐리 모먼트’ 프로모션을 선보였다.[사진=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카바나에서 노을로 물들어가는 남산을 바라보며 이른 저녁부터 해가 저문 푸른 밤까지 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된 프로모션 ‘헤븐리 모먼트(Heavenly Moment)’를 선보인다.

카바나 곳곳에 꽃 장식과 생화 꽃다발, 풍성한 촛불이 더해진 로맨틱 데커레이션으로 화려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모엣 샹동 임페리얼 샴페인 1병과 소프트 드링크가 함께 제공된다.

치즈와 제철 과일로 구성된 플래터가 물 위에 띄워져 서브되며, 마치 고급 휴양지 리조트에 온 듯한 이국적인 감성과 낭만을 극대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