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햇반 솥반, 최대 54% 할인 ‘곡물의 여왕’ 기획전

추첨 통해 백화점 50만원 상품권

이경여 승인 2024.04.15 16:15 의견 0
CJ제일제당이 tvN 인기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제작 지원과 함께 ‘곡물의 여왕’ 기획전을 진행한다.[포스터=CJ제일제당]


[나눔경제뉴스=이경여 기자] CJ제일제당이 tvN 인기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제작 지원과 함께 ‘곡물의 여왕’ 기획전을 진행한다.

CJ더마켓에서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햇반 솥반 제품을 최대 54%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눈물의 여왕’에 등장한 전복내장영양밥, 꿀약밥 등을 비롯해 총 9종의 솥반을 4개 이상 구매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4일 방영된 ‘눈물의 여왕’ 12화에서는 극 중 주인공들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햇반 솥반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햇반 솥반을 1만원 이상 구매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50만원 상품권과 CJ더마켓 5만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CJ제일제당은 2021년 5월 혁신적인 ‘솥반 진공가압 기술’을 토대로 곡물이나 버섯, 채소, 견과류 등 풍성한 재료의 영양을 담은 햇반 솥반을 출시했다.

햇반 솥반은 지난해 11월 ‘곤드레감자영양밥’을 출시하며 총 9종의 제품을 갖추고 최근 웰니스 트렌드와 맞물려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CJ제일제당 햇반 브랜드 마케팅팀 윤지원 팀장은 “‘눈’ 글자를 한바퀴 돌렸을 때 ‘곡’이 되는 것에 착안해 풍성한 곡물과 부재료가 담긴 솥반을 ‘곡물의 여왕’으로 재치있게 표현해 봤다”고 밝혔다.

한편, tvN에서 방영중인 ‘눈물의 여왕’은 매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수도권 가구 기준 최고 22.7%를 돌파했고, 넷플릭스 비영어권 TV시리즈 부문 1위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